[보도자료] 대성에너지, 2020년 쪽방 폭염나기 캠페인 후원

작성자 : 홍보CSR팀 작성일 : 2020.08.10 조회수 : 144


대성에너지, 2020년 쪽방 폭염나기 캠페인 후원

쪽방 생활인 폭염 극복을 위한 후원금 500만원 기탁

 

대성에너지(대표이사 우중본)는 6일 대구 중구 서성로에 위치한 대구 쪽방상담소 ‘행복나눔의 집’을 찾아 ‘2020년 쪽방 폭염나기 캠페인’에 후원금을 기탁했다.

 

이 날 후원금 전달식을 통해 대성에너지는 500만원의 후원금을 기탁하였으며, 쪽방 생활인의 폭염나기에 필요한 라면과 밑반찬 등 생필품 지원과 자활사업에 요긴하게 사용 된다.

 

대구 쪽방상담소 관계자는 “쪽방 생활인의 여름철 폭염나기 캠페인을 매년 진행하고 있다. 올 해엔 코로나19 영향으로 자원봉사자 분들의 활동도 어려운 상황이라 힘들지만, 쪽방 생활인과 비대면 접촉을 통해서라도 그 분들의 불편함과 건강 체크에 더욱 신경을 쓰고 있다.”고 말했다.

 

우중본 대표이사는 “올 해엔 오랜 장마와 늦더위가 예상되고 코로나 방역이 아직 진행형이라 취약계층의 분들이 더욱 힘든 시기를 겪는 것 같다.”며 “폭염속에서도 지역사회에 한줄기 시원한 바람과 같은 나눔의 에너지를 선사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성에너지는 20여년간 대구쪽방상담소와 지속적인 인연을 맺고 쪽방 생활인의 복지와 생활 모니터링 지원사업에 참여해 주말 반찬나눔 봉사와 연말 사랑의 김장나눔, 여름철 폭염나기 후원활동 등 연중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끝)